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샌프란시스코 - (2017년 10월) San Francisco, CA

미국 (USA)/캘리포니아 (California)

by 여행부부101 2020. 4. 17. 04:49

본문

하와이 다음으로 IT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에  신혼여행지로 다녀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도 정말 분위기 있고 너무나도 멋진 도시입니다! 여행될 기회가 있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호텔에 도착 후, 신난 우리 부부.
저는 굉장히 신났네요...ㅎㅎ
바로 나와서 느껴보는 샌프란시스코 공기와 거리 분위기
바로 우버(UBER) 택시를 불러서, 우리가 간 곳은 바로!
유명했던 미국 TV프로그램 풀하우스의 집 ('Full House' House)
정말 신이난 제 와이프 @Full House
샌프란시스코하면 언덕이죠. 이 Hill 에서 주는 분위기와 낡았지만 멋있는 일반 버스. 왜 저렇게 낡아보이는데도 멋있어 보이는 걸까요?
샌프란시스코 하면 로컬 커피집들로 유명하죠. 그 중 하나인 'The Mill'이라는 곳에 들렀습니다.
이 커피집 분위기 어쩌죠? @The Mill
느끼셨나요? APPLE MACBOOK에 대한 미국 젊은층의 사랑을... ㅎㅎ @The Mill
커피 오더할 맛이 나는 카페 @The Mill
@The Mill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그리고 SEASONAL JAM이었던 것 같습니다. @The Mill
The Mill 에서의 여유를 마치고, 왼 편에 보이는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트램(Tram)을 타고 본격적으로 샌프란을 느끼러 Fisherman's Wharf 로 향하였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트램에 메달리는 기분이란... 정말...정말 좋습니다.
트램 뒷 배경
모든게 완벽했던 트램 ! :)
드디어 도착했네요. 샌프란시스코의 명소 Fisherman's Wharf !!
Fisherman's Wharf는 샌프란시스코의 가장유명한 해안 관광명소입니다. 각종 무료 퍼포먼스, 유명식당, 장식품점등이 있습니다. @Fisherman's Wharf
@Fisherman's Wharf
Fisherman's Wharf에서 조금 걸어가다보면 바다사자의 쉼터(피어39)가 있어 쉽게 바다 사자를 구경할수 있습니다. @ PIER 39
원래는 꽉 차있다고 하네요. 바다사자들이 노는모습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 PIER 39
위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 PIER 39
@Fisherman's Wharf
다시 피셔맨스 워프의 길거리로 돌아와 캘리포나에서 유명한 IN-N-OUT으로 향하였습니다. @Fisherman's Wharf
IN-N-OUT!!!  @Fisherman's Wharf
제가 느꼈던 장점은 가격과 신선함? 그리고 수많은 인파. @IN-N-OUT, Fisherman's Wharf
다시 생각해보면 굉장히 정직했던 집에서 만든 신선함? 그리고 감자튀김 또한 굉장히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IN-N-OUT, Fisherman's Wharf
이번엔 작은 버스를 타고, 또 다른 관광명소인 페리 빌딩 마켓플레이스(Ferry Building Marketplace) 로!
여기 마켓플레이스 안에는 식당, 현지 상인들의 모습을 구경할수 있는 곳입니다. @Ferry Building Marketplace
한 식당의 야외테이블들 @Ferry Building Marketplace
안에는 복잡하진 않았지만, 각종 상품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Ferry Building Marketplace
굴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레스토랑...  분위기있고 음식들이 신선하며 맛있었습니다. @Hog Island Oyster Company
우리가 먹었던 굴 콤보 @Hog Island Oyster Company
굴과 Clam Chowder.  또 먹고싶네요 ㅎㅎ @Hog Island Oyster Company
@Hog Island Oyster Company
차이나타운에 있는 유명 버블티 집BOBA GUYS에 가서 줄을 서는중 @China Town, San Francisco

제가 여태껏 미국에서 봐왔던 차이나타운과는 스케일이 다르네요. 정말 중국인줄 알았습니다. 버스안에도 중국인 밖에도 이 차이나타운이 한 거리 정도가 아니고 정말 크게 형성되있는것을 보고 굉장히 놀라면서도 신기하였습니다.

BOBA GUYS @China Town, San Francisco
샌프란시스코의 늦은 밤1
샌프란시스코의 늦은 밤2
샌프란시스코의 늦은 밤3
다음날 아침 저희 부부는 유명한 베이커리 집인 "Mr. Holmes Bakehouse"으로 왔습니다.
@Mr. Holmes Bakehouse
맛있어보이게 진열을 잘해놨습니다. @Mr. Holmes Bakehouse
뒤에 멋진 네온사인을 두고 한 컷!@Mr. Holmes Bakehouse
도넛을 사고 신난 제 와이프 :) 그리고 점심을 먹으러! @Mr. Holmes Bakehouse
유명한 중국음식점인 산퉁반점에 와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San Tung Chinese Restaurant, San Francisco
치킨윙(Chicken Wing)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서 시켜보았습니다. 튀김을 교촌(한국)/본촌(미국) 스타일로 튀겼네요. @San Tung Chinese Restaurant, San Francisco
볶음밥(Fried Rice) @San Tung Chinese Restaurant, San Francisco

그렇게 점심을 먹고 제가 현재까지도 가장 좋아하고 그리워하는 카페를 경험해 보게 되었습니다. My gratitude goes to my wife!!
바로 "Four Barrel Coffee"

분위기며, 커피며, 냄새며, 꽉찬 손님과 장소며 모든게 완벽합니다. 정말 제가 가본곳중에 당연 최고입니다. @Four Barrel Coffee
뒤에서는 커피콩(Bean)을 직접 볶고 있어, 볶는 냄새가 정말 좋습니다. 커피를 마시는데 엄청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Four Barrel Coffee
@Four Barrel Coffee
커피오더하는 제 와이프 :) @Four Barrel Coffee
제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자리에서 @Four Barrel Coffee
라떼와 콜드브루 @Four Barrel Coffee
 @Four Barrel Coffee

다음 장소는 설명도 필요없는 곳이죠. 바로 샌프란시스코 그 자체 금문교(Golden Gate Bridge) 입니다.

찍을수 있는 많은 사진장소(Photo Spot)이 있습니다. 아침에 찍었었던 모습입니다.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다리에 빨간색 칠한게 뭐라고 했지만... 정말 멋있네요 ㅎㅎ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모두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아요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블로그로 돌아오겠습니다.
참! 샌프란시스코 정말 매력이 넘치는 도시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